Wednesday 21 March 2018

액크 외환 거래


ACFX - Forex Broker 정보, 평가, 리뷰. 리뷰. 등급 리뷰 3. 뉴스 읽기 등급 ACFX 라이센스 및 규정 Cypec 거래 소프트웨어 Meta Trader 4 본사 1977 Arch Makarios Avenue 갈라 타워 4 층 CY-3030 Limassol 사이프러스 Tel 357 25 501000 팩스 357 25 501050.AtlasCapital은 2007 년 10 월에 설립되었으며 사이프러스의 Limassol 중심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AtlasGroup은 동남 아시아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대기업 중 하나 인 AtlasGroup의 회원입니다. AtlasGroup은 투자 및 상업 은행 분야에서 20 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로 키프로스를 기반으로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pr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의해 규제됨에 따라 우리는 EU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 MiFID Directive Markets in Financial Instruments Directives Atlas Capital이 소유 한 브랜드 이름 인 ACFX는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etatrader 4 플랫폼 ACFX를 통한 거래 실행 및 STP 솔루션은 고객에게 최상의 실행을 보장합니다. ACFX와의 거래의 주요 이점은 낮은 스프레드, 마이크로 계정, 스왑 프리 이슬람 계좌, Metatrader 거래 플랫폼, 최대 1,500 개의 레버리지, 이국적인 통화 쌍을 포함한 57 개의 통화 쌍, 6 개의 통화 및 24 개의 계좌를 포함합니다. 5 온라인 지원 Forex에 처음으로 상인을위한 ACFX 제안 거래 계정은 상인이 forex 시장의 흥분을 조금 경험하도록 허용합니다. ACFX는 다국어 라이브 지원을 하루 24 시간, 일주일에 5 일 전화, 라이브 채팅, E-mail을 작성하십시오. 무료로 제공되는 50,000 개의 연습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규정 ACFX는 영국 금융 서비스 협회 (FSA)의인가를 받았습니다. FSA 공인 및 규제 키프로스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 연락처 정보. Demo 계좌. 클래식 마이크로 미니. 클래식 계좌. 무료 이슬람 계좌를 교환하십시오. 차트에서 거래하십시오. 차트에서 직접 거래를 배치하십시오. 실시간 견적에서 거래를 플레이하십시오. 플랫폼에서 거래를 배치하십시오. 빠르고 공정한 실행 거래 데스크는 24-ho를 보장합니다. 모든 고객에게 신속하고 최상의 실행 ACFX. ATLASeForex의 모든 고객이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스프레드는 주요 통화로 4 자리 숫자로 가격을 제공하여 대부분의 시간에 고정 스프레드를 제공합니다. MetaTrader 4의 모든 기능. 50,000 Practice Trading Account. You 위험없이 거래 전략을 테스트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하루 24 시간 연중 무휴 ACFX 고객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News ACFX는 웹 사이트의 회원 영역에 무료 뉴스를 제공하고 24 시간 뉴스에 액세스합니다. Metatrader 4 플랫폼. 기타 특수 기능. 무료 기술 분석가 인 ACFX는 웹 사이트의 전문 분석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요금은 실시간 스트리밍 통화 요금을 제공합니다. 이메일 웹 사이트. 계약 사양에 명시된 스프레드는 일반적인 시장 상황에서 사용되는 최상의 스프레드입니다. 특정 시장 조건 - 주요 경제 지표 발표, 변동 가능한 시장 상황 및 어쩌면 비유 동성 유럽의 밤 시간 - 스프레드가 더 넓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위험 관리가 없다면, 통화 거래는 큰 손실뿐만 아니라 이익 위험으로 이어질 수있는 레버리지의 높은 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험 경고 통화 거래는 손실의 실질적인 위험을 포함합니다. 전체 공개를 읽습니다. ACFX 거래 정보. 강한 명성 그러나 나쁜 일이 발생하고 키프로스 규제 기관은 ACFX 라이센스를 잠시 중지했습니다. 좋지는 않지만 거래가 여전히 작동하는 모든 거래자와 동의합니다. 계정에서 쉽게 인출합니다. 더 나은 솔루션과 서비스 품질로 그것은 좋은 및 보호 된 조건 하에서 거래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중개인에게 제공 할 수있는 광범위한 금융 및 보험 기관으로 구성된 Atlas Group의 회원으로 인해 안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유일한 이점 일 것입니다. 실망한 슬리피와 떠 다니는 스프레드의 확대는 보통 여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 메모에 대한 응답으로 침묵을 유지하는 철수를 지연시킵니다. 그것들은 허용된다. Atlas Capital Forex Review 사이트 방문. 이전에 as FPA traders court가 있습니다. ACFX에 대한 유죄 판결 FPA는이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이 회사를 취급 할 것을 권장합니다. ACFX 직원으로부터 2016-01-27, 2015 -11-05, 2014-05-27 및 2011-11-16 FPA는 이러한 비 윤리적 사건이 계속 발생하는 것에 대해 매우 실망합니다. 이것이 중개인이 리뷰에 얼마나 정직한지를 알면 브로커가 얼마나 정직하게 돈을 벌 수 있겠습니까? 2016 년 4 월 7 일 Cypec은 ACFX 라이센스를 일시 중단했습니다. 나열된 이유 중 하나가 고객 자금을 보호하는 문제였습니다.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Atlas Capital FX는 온라인 외환 브로커입니다. ACFX는 MetaTrader 4 및 WebTrader 통화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며 귀하의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위한 가장 거래가 많은 통화 쌍, 금, 은, 석유 및 색인입니다. Erno Borondy 1 43 오후 안녕하세요, 고객 여러분,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안녕하세요, 여기 있습니다. Erno Borondy 안녕하세요. 선생님,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Gainis. Thi 귀하의 철회 지시가 접수되었고 현재 처리 중임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음 세부 사항을 검토하여 해당 사항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아래 세부 사항 중 어느 부분이 잘못되었거나이 철회를 요청하지 않은 경우 당사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부서에. 날짜 요청 4 11 2016 8 46 56 PM 금액 4771 79 USD 방법 빠른 계정 ID 98532. 감사합니다, 회계 부서. 내가 철회를 주문한 지 7 일이 지났습니다. 이 전자 메일을 받았습니다. 자금은 MT4 계좌에 있습니다. 아르노 보론디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도 보내주십시오, Sir Client 1 46 오후 Erno Borondy 1 48 오후 한 번 귀하의 요청이 대기열에 있습니다. 우리는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2016-04-08 2Star Vu Nguyen 안녕하십니까. 나는 당신을 돕는다. 클라이언트 안녕하세요. 메타 거래를하려고 할 때 4 거래가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98532는 내 계정입니다. Vu Nguyen 10 월 28 일 우리는 고객의 다수에 의한 학대 거래와 관련된 문제로 인해 2016 년 4 월 7 일부터 ACFX 라이센스가 정지되었으며 문제를 CySec에 회신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일시 중지 기간 동안 어떤 명령이나 명령도 실행할 수 없으며 새로운 고객을 수락합니다. 기타 모든 거래 기능 n은 그대로입니다. 검토 중재 팀 참고 Cysec 공지 사항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라이센스가 일시 중지 된 동안 모든 미결 위치를 닫고 돈을 돌려 줄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MY ACFX Acc 85466 내가 가진 내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AC FX는, 내가 예금하기 전에 나는 조건을 물어 그들은 매우 직선 우리가 내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50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r은 부정적인거야 그래서 내가 지원을 가질 수 있지만 나는 아주 좋은 시장 bcz 전 지난 10 년간의 시장에서 나는 2000 bcz를 예치했다. 나는 투자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있다. forex 시장에서 나는 1344 년의 매우 좋은 수익을 올렸다. 사실 내 아내는 아팠고 자금을 필요로했다. 내 철수가 24 시간 안에 진행될 것입니다. 나는 행복했습니다. bcz 그것은 브로커로부터의 좋은 지원이었습니다. 갑작스런 후에 저는 mr karan의 전화를 매우 소중하게 되살 렸습니다. 나의 기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bcz 나는 보너스의 조건과 조건을 어겼습니다. 그에게 expl 내가 말한 용어는 내가 미소 지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이 철수를 원한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당신의 철회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STP 계정으로 40 개의 물건을 교환해야한다. 비상 사태에서 기금을 필요로하지만 그는 나와 인종 차별 주의자이다 나는 파키스탄 출신이다. 그리고 나는 그가 나의 돈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나의 필요를 경청하지 않았다. 나는 bcz를 거래하기 시작했다. 나의 아내 때문에 긴급하게 나의 기금을 필요로했다. 그러나 나는 30의 제비 뽑기 그는 상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는 나와 인종 차별 주의자였다. 그는 내가 내 자금을 원한다면 내가 말했고 나는 그에게 말한 후에 40 대를 완료해야한다고 말했다. 나는 시장에서 가짜 양초를 본다. 그들은 내가 돈을 풀어주기를 바란다. 인도, bcz 나는 파키스탄에서 파키스탄 출신이다. 그는 그의 행동이 정확하지 않고, 내 많은 펀드를 느슨하게 만든다. 나는 40 대를 완주했을 때 3344에서 1800 만 남았고, 이는 막대한 손실이다. 나는 필요하다. 나는 그들에 대한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증언을 제출할 것이다. 그 (것)들 cysec와 Forex 평화 육군에뿐만 아니라 그런 인종 차별 주의자 중개인, 나는 그들과 가진 개인적인 관계 및 인종 차별적 인 행동 때문에 세계에서 모든 녀석에게 무역을 호소한다 나의 나쁜 영어를위한 Sorry. 이 검토는 도움이되는 찾아 냈다 Yes 포레스트 중개인 가이드. Forex 중개인 유형. ECN 대 DMA 대 STP 대 마켓 메이커. 미국 고객을 수용하는 모든 Forex 중개인. Forex 규정 및 규제 된 외환 브로커 목록. Forex 거래 플랫폼 - Metatrader 4 Metatrader 5 및 기타 플랫폼. Forex 계정 자금 조달. CFD 중개인 Forex 중개인은 CFD를 제공합니다. Forex 중개인은 금, 은, 석유 거래를 제공합니다. 위험에 처한 자본 위험에 관련된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외환 거래 또는 다른 금융 상품을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선호도를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모든 CFD 주식, 지수, 선물 및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조사가 제공하므로 가격은 정확하지 않고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이며 거래 목적에 부적합 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이 데이터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ACFX ACFX Review. In 주문 모든 기본 설정 및 경험 수준의 거래자의 요구에 맞게 ACFX는 고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계정 유형을 제공하며 초보자는 50 개까지 기본 계정에 가입 할 수 있으며 VIP, ECN 및 STP 계정 유형은 더 많은 자본을 가진 경험 많은 상인들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종교적인 이유로 관심을 갖지 않으려는 고객을 위해 스왑없는 이슬람 계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되는 로트 당 15 원의 수수료가 회사 보안 펀드. ACFX, 또는 Atlas Capital FX는 통화 쌍, 지수, 옵션, 주식 및 무역을위한 귀금속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제공하는 외환 및 CFD 중개인입니다. Atlas Group은 20 년 이상 운영되는 동유럽에서 가장 큰 대기업 중 하나입니다. ACFX는 키프로스 기반의 회사 인 AtlasCapital Financial Services Limited의 거래소 이름으로 Cypr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CySEC 불행하게도, 그 라이센스는 2016 년에 정지되었고, 2017 년에 마침내 철수했습니다. 최소 초기 예금 ACFX로 계좌를 개설하려면 거래자가 최소 초기 금액 인 50을 투자해야합니다. 기타 사이프러스 기반 중개인 FXTM 및 XM과 같이 Cent Mini 계좌의 최소 초기 예금도 5 개 밖에 없습니다. 수수료 수수료이 브로커의 포트폴리오에는 계정 유형별로 변동하는 고정 스프레드와 변동 스프레드가 모두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클래식 계정에서 제공되는 스프레드는 비교적 높습니다 VIP 계좌의 금액은 평균 ECN PRO 계좌의 스프레드는 EUR USD의 평균 1 pips가 비교적 낮습니다. d STP Raw 계정은 EUR USD의 평균 5PPD를 제공하며 로트 당 14 유로의 수수료를 필요로하므로 기본적으로 거래 비용은 상대적으로 높으며 약 1 9 pips입니다. 비교해 보면 XM은 1 Standard Commission-free 계정으로 EUR USD에 0 pips를 받고 Exness는 표준 USD 당 4 pips의 평균 스프레드로 ECN 계좌 보유자에게 표준 로트 당 2 5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CFX의 최대 레버리지는 1 500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Cyprus 기반 중개인은 ACFX 또는 XFM이 제공하는 것과 유사한 1 ~ 888의 레버리지 수준을 제공합니다. 현재 Exx가 실행 중입니다. Unlimited Leverage promotion 여기에 1,500 이상의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브로커가 있습니다. 이러한 레버리지가 작은 예금에 대한 귀하의 수입을 늘릴 수도 있다는 사실이 사실이지만, 레버리지가 높을수록 초기 투자비를 초과하는 손실 위험이 커집니다. 레버리지의 크기와 관련된 위험을 줄이기 위해 ACFX는 Dynamic Leverage라고하는 위험 관리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레버리지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 고객은 볼륨이 구축 될 때 동적으로 증가하는 작은 볼륨에서 필요한 마진을 더 낮게 유지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악기 당 볼륨이 증가함에 따라 제공된 최대 레버리지가 그에 따라 감소합니다. 중개인 인 ACFX는 대부분의 경험 많은 거래자가 선호하는 거래 플랫폼 인 MetaTrader 4 MT4를 지원합니다. 데스크톱, 모바일 및 웹 버전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기술 지표, 고급 차트 패키지 및 다양한 전문가 자문 EAs를 제공합니다. 자동 거래 전략 당신이 FX 시장 24 5 사용자 개입없이 무역 수 있도록하고 하루 종일 화면 앞에 앉아 않고 단순히 EAs를 고용하여 거래를하고, 이력 데이터를 테스트하고, 성과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MT4의 MQL4는 코드를 제공하는 C 언어이므로 코드에 편리하다면 거래 전략을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대중적인 EAs의 최적화, 개발 및 테스트 이와 관련하여 중개인은 EAs를 사용하여 거래하는 고객에게 VPS 가상 사설 서버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광대역 인터넷 연결로 인해 거래 로봇이보다 효율적으로 작업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브로커는 APC (Percentage Allocation Management Module) PAMM 플랫폼을 제공하여 거래자가 하나의 라이브 계정을 통해 여러 MT4 계정을 동시에 관리하고 거래 할 수 있도록합니다. ACFX 파트너 Zulutrade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신호 제공자를 제공합니다. 프로모션 ACFX는 고객에게 수익성 높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리뷰를 쓰는 시점에이 검토는 다음과 같은 것들 .- 예금에 30 예금에 대한 환영 보너스 최소 500 - 20 -40에 상응하는 보너스 예금액이 최소 200, 상한선이 3000 인 기존 고객에 대한 재 보너스 보너스 - 친구 보너스 40-1000을 ACFX는 고객의 리베이트 또는 현금 환불을 제공하기 위해 Myfxbook의 PayBackFX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PayBackFX는 라운드 턴 로트 당 15-48 75까지 제공합니다. ACFX의 고객은 자신이 선택한 거래 수단 및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결제 방법 ACFX 고객은 다양한 지불 방법을 통해 고객의 계좌를 입금하거나 출금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Visa, MasterCard, Maestro, 은행 송금 및 Skill, QIWI, WebMoney Perfect Money, DIXIPAY, FasaPay NETBANX, PAYSBUY, China UnionPay, Przelewy24와 같은 e-wallet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중개인의 또 다른 멋진 특전은 ACFX 선결제 Mondo 및 Visa 카드입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제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신용 조사가 필요없는 빠른 승인이나 복잡한 KYC 절차와 같은 다양한 장점 이외에도 신속한 인출을 할 수 있습니다. ACFX는 고객에게 다양한 시장을 제공하는 평판 좋은 키프로스 외환 및 CFD 중개인입니다. 계정 유형, 프로모션, 지불 옵션 위의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브로커에 대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ACFX에 대한 리뷰 검토. 리뷰를 추가합니다. ACFX를 약 4 개월 거래 했으므로 전반적인 인상은 매우 좋습니다. 제가 질문이있을 때마다 지원 담당자가 저에게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도움을주었습니다. 인출은 매우 빠르며, 보통 30 분쯤에 돈을 받고 때로는 그보다 훨씬 빠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따옴표는 이것에 의하여 수시로 일어나고 s는 받아 들일 수 없다. 나는 8 월부터 forex를 무역하고있다 - 민주당 원 계정에 2 달 및 살아있는 계정에 1 달 나는 민주당 원 acc가 있었다 ACFX 테스트를 마칠 때까지 여러 외환 브로커와 이모트 내 투표는 내가 가진 제한된 경험으로 인해 3 개이지만 지금까지의 전망은 긍정적이며 나중에 더 나은 인물로 그것을 다시 부각시키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제는 사실 1 오픈 클래식 계정 최저 유동성은 지금까지는 좋았고 빠른 실행이었습니다 .4 일시적으로 제외하고는 네트워크 장애가 없었으며, 30 초 이상 동안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하지 않은 것은 내 네트워크에서, 직장에서, 실패로 인한 것이 었습니다. 나는 돈을 잃어 버렸지 만 여러 수익성있는 거래를 만들었고, 모든 이익과 모든 손실은 내 신용 실패로 인한 것이 었습니다. 나는 아직 균형이 맞지 않았습니다. 나는 진짜 Forex에서 불과 1 개월 만에 만났습니다. 나의 주요 손실은 키보드로 더듬어 버린 것이 었습니다 .6 그들은 30 일 후에 보너스를 철회했지만 보너스를 보류하기 위해 필요한 볼륨 크기를 충족시키지 못했고, 그 이후로 나는 그것을 목표로 삼지 않았기 때문에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너무 높았습니다 .7 지금까지 약간의 미끄러짐이있었습니다. 3 pip slip 당신의 거래를 멈추기 위해서 - SL을 치기 전에 3 pips를 멈추고 나는 이익으로 종결하기 전에 5 pip slippage를 발견했다. 그러나 평균적으로 3 pip slip - T P 8을 때린 후 3 pips로 마감한다. 보너스 정책은 약간 늘어났습니다. 적어도 초보자에게는 보너스를받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500 계좌로 한 달에 23 개를 거래해야합니다. 약간의 자살 행위로 보너스를 1 개월 낙하산으로 받아 들였습니다. 나는 무언가 잘못되었지만 무언가가 잘못되었을 경우에 가능한 약세에 반대했지만, 그렇지 않으면 무시해 버렸다. 왜냐하면 나는 22 일 동안 무려 23 일을 500으로 거래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무시한다. 최종선 나는 철회할만한 가치가 없다. 요점은, 나머지는 간다. 나는 내 생각에, 좋은 생각이다. 나는 내가 확신하는 한, 헬프 데스크에 직접 이야기하지 않고 내 상인의 삶을 영원히 살고 싶다. 꿈을 꾸고, 높은 vo에서도 실행이 빠릅니다. latility 때로는 re - quote 물론, 거기에 약간의 미끄러짐하지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첫 입금은 빠릅니다. 전반적으로 긍정적 인 중개인입니다, 나는 그것을 3, 돈을 철회했을 때 4로 업그레이 드 것입니다 5 후 가장 최근의 외환 브로커입니다. Forex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에 종사하기 전에 관련 정보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알고 계십시오. 전체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취하는 모든 행동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이기 때문에 당사는 어떠한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 웹 사이트의 사용과 관련하여 손해 및 / 또는 손해를 입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텍스트 내용은 지적 재산권법에 따라 저작권 및 보호를받습니다. 브로셔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우리 프라이버시 정책을 읽으십시오. 일박 금리 스왑. 정지. 수주. 원 클릭 거래. 이동 거래. 자동 거래. 최소 계좌 크기 50. 최소 포지션 크기 0 01 lot. 스프레드 유형 가변. EUR USD, pips 2. EUR USD의 최소 스프레드. 1 회 지불 료 당 1 회 CFD 지불. 15. 스캘핑 허용. 전문가 어드바이저 허용. 트레이딩 장비. 점 후 안내. 5. 마진 콜 레벨 50. 정지 레벨 25. 최소 거리 stop limit orders, pips 5. 이국적인 화폐 쌍수 69 41. 쇼 역사 숨기기 역사 2015-02-04 처음 상장 .2016-04-07 CySEC은 키프로스 투자 회사 인 Atlas Capital Financial Services 08 호와 함께 5 월 7 일은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02016-05-10 ACFX는 CySec 라이센스를 일시 중단 한 후 FX 업무를 종결합니다. 일일 이자율 스왑. 교통 정지. 수주 주문. 원 클릭 거래. 모바일 거래. 자동 거래. 최소 계좌 크기 5,000. 최소 위치 크기 0 1 lot. Spread 유형 Variable. Typical 스프레드 (EUR USD, pips) 2. 최소 스프레드 (USD USD, pips 1) 1 회 롯트 당 단선 CFD 15. 스캘핑 허용. 컨설턴트 허용. 트래킹 도구. 점 뒤의 숫자 5. 마진 콜 레벨 50. 정지 레벨 25. 한계 주문을 멈추게하는 최소 거리, 핍수 5. 이국적인 통화 쌍 수 69 41. 쇼 기록 히스토리 숨기기 .2015-02-04 처음 열거 된 항목. 2016-04-07 CySEC, 사이 프러스 투자 회사 인 Atlas Capital Financial Services Ltd (085 07)의 허가가 중지됨 .2016-05-10 CyFec 라이센스 정지 후 ACFX가 fx 업무를 마감 함. 일일 이자율 스왑 . 정지 정지. 수주 주문. 원 클릭 거래. 모바일 거래. 자동 거래. 최소 액. 카운트 크기 50. 최소 위치 크기 0 01 lot. 스프레드 유형 가변. EUR USD, pips 1의 일반 스프레드 4. EUR USD, pips 1의 최소 스프레드 1 일 롯트 당 CFD의 단방향 양방향 15.Scalping Allowed. Expert advisor 허용. 선적 계기. 점 다음 숫자 기수 5. 마진 호출 레벨 60. 정지 레벨 30. 제한 명령, 주사위 점을 멈추게하는 최소 거리 5. 이국적인 통화 쌍 수 69 41. 쇼 이력 숨기기 역사 .0201-02- 04 처음 상장 된 .2016-04-07 CySEC은 085 07 번 키프로스 투자 회사 인 Atlas Capital Financial Services Ltd의 허가가 중지됨을 발표했습니다 .2016-05-10 CySec 면허 정지 후 ACFX는 fx 업무를 마감합니다. . 일박 금리 스왑. 정지 정지. 수주 거래. 원 클릭 거래. 이동 거래. 자동 거래. 최소 계좌 크기 10,000. 최소 포지션 크기 0 1 로트. 스프레드 유형 변수. EUR USD, pips 1의 일반 스프레드. EUR USD로 스프레드. 1 일 롯트 당 CFD에 대해 1 회 지불 1 회 지불. 15. 스칼프 허용. 전문가 고문 허용. 선적 계기. 점 다음 숫자 기수 5. 마진 호출 레벨 60. 정지 레벨 30. 제한 명령, 주사위 점을 멈추게하는 최소 거리 5. 이국적인 통화 쌍 수 69 41. 쇼 이력 숨기기 역사 .0201-02- 04 처음 상장 된 .2016-04-07 CySEC은 085 07 번 키프로스 투자 회사 인 Atlas Capital Financial Services Ltd의 허가가 중지됨을 발표했습니다 .2016-05-10 CySec 면허 정지 후 ACFX는 fx 업무를 마감합니다. . 일박 금리 스왑. 정지 정지. 수주 거래. 원 클릭 거래. 이동 거래. 자동 거래. 최소 계좌 크기 10,000. 최소 포지션 크기 0 1 로트. 스프레드 유형 가변. EUR USD, pips 0의 일반 스프레드 2. 최소 EUR USD로 스프레드. 1 로트 당 단방향으로 0 회 지불 7 1 로트 당 CFD는 단방향으로 50 회 지불. 15. 스칼핑 허용. 전문가 고문이 가능합니다. 트레이딩 장비. 점 후 마진 5. 마진 콜 레벨 60. 정지 수준 30. 제한 주문, pips를 막을 수있는 최소 거리 5. 이국적인 통화 쌍 수 69 4 1. 역사를 숨겨주십시오 .2005-02-04 CySEC은 085 07 키프로스 투자 회사 인 Atlas Capital Financial Services Ltd의 허가가 정지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ACFX는 CySec 라이센스가 정지 된 후 FX 업무를 종결합니다. 일박 금리가 교환됩니다. 정지 명령. 수주 주문. 원 클릭 거래. 모바일 거래. 자동 거래. 최소 계좌 크기 10,000. 최소 포지션 크기 0 01 로트. 스프레드 유형 변수. 일반적인 스프레드 (USD USD, pips 0) 7. 최소 스프레드 (EUR USD, pips 0) 1 일 롯트 당 단방향 CFD 지불 15. 스칼핑 허용. 전문가 자문 허용. 트레이딩 장비. 점 이후의 비트. 마진 콜 레벨 60. 스톱 아웃 레벨 30. 최소 주문량을 제한하는 최소 거리, 핍수 5. 이국적인 통화 쌍 수 69 41. 쇼 기록 히스토리 숨기기 .2015-02-04 처음 열거 된 항목 .2016-04-07 CySEC, 키프로스 투자 회사 인 Atlas Capital Financial Services Ltd의 전화 번호 085 07은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2 016-05-10 ACFX는 CySec 면허 정지 후 fx-business를 닫습니다. ACFX의 2 리뷰는 여기에 표시됩니다. 모든 리뷰는 반드시 실제 사실을 기반으로 작성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의견을 나타냅니다. 좋은 정보 hussain Pakistan Trading account 8XXX6. 2015 년 6 월 15 일 월요일. 나는 ACFX bouns 거래 규칙에 관한 정보를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오해가 해결 된 매우 포괄적 인 방법으로 브리핑을 받기 위해 문제를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ACFX로 다시 작업을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실행 및 아무 Pequot 인스턴트 대단한 지원을 철회. Acfx는 매우 신뢰할 수 Broker. masood 파키스탄 거래 계정 8XXX6.Friday, 2015 년 2 월 27 일. 마이 ACFX Acc 85466. 나는 내 fx fx와 함께 공유하고 싶다, 내가 예금하기 전에 나는 그 (것)들에게 조건을 질문하고 아주 똑 바른 말하고 우리는 나의 무역 r가 부정적인가는 경우에 저를 도울 50 상여를 제안한다 그래서 나는 이것에서 지원이있을 수있다 그러나 나는 시장을 잘 공부한다 나는 bcz를 시장에 내 놓는다 10 년, 나는 예금 된 2000 bcz 나는 투자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forex 시장에서 나는 1344의 이익을 아주 많이 냈습니다. 실제로 아내는 병이 들었고 자금을 필요로했습니다. 내가 인출 할 때 아주 긴급했습니다. 제가 인출 한 이메일은 24시에 인출 될 것입니다. 시간 나는 행복했다 Bcz 그것은 Broker. After에서 좋은 지원이었다 갑자기 나는 아주 좋은 태도와 함께 karan에서 전화를 받았다. 나는 bcz를 인출 할 수있다. bcz 나는 내가 어떤 조건을 깨뜨린 지 설명해 줄 것을 물어 보았을 때 보너스의 조건과 조건을 어겼다. 그는 미소 지었다. 그리고 그는 우리가 당신의 철수를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철수를 표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TP 계좌에서 40 개를 거래해야하거나 철수 할 것이다. 나는 비상시에 자금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는 나와 함께 인종 차별 주의자 bcz 나는 파키스탄 출신이고 내 요구에 귀 기울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내가 자금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나는 bcz 거래를 시작했다. 아내가 급히 필요하기 때문에 급히 필요했다. 상황이지만 그는 매우 인종 차별 주의자 그리고 그는 내가 내 자금을 원한다면 나는 내가 그에게 말한 후에 40 대를 완료해야한다고 말했다. 나는 시장에서 가짜 촛불을 본다. 그들은 내가 자금을 풀어주기를 바란다. 그는 인도인이다. bcz 나는 그가 정말로 보여주는 파키스탄 출신이다. 아주 이상한 얼굴 그의 행동 wasnot 정확하고 느슨한 내 많은 funds. after 내가 40 대를 완료하면 그것은 단지 3300에서 1800을 남겨 뒀다. 그것은 나를 위해 막대한 손실이다. 그리고 나는 내가 필요로 할 때 나의 자금을 얻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 대한 모든 증거를 가지고있다. 그리고 나는 시체와 외환 평화 군대에 사건을 다시 제출할 것이다. 인종 차별 주의자 중개인, 세계 각국의 모든 사람들에게 나는 그들과 나의 개인적인 관계로 인해 거래를하지 않는다. 나의 나쁜 영어에 대해 죄송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